자세히보기 오늘 하루 열지 않기

부가서비스편리함을 더하는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제공합니다!

  • 자동응답
    전화를 건 사람에게는 부재중 상태를 안내해주는 서비스
    무료 서비스
  • ※ 부가서비스 신청 후 통화도우미App으로 통화도우미 앱을 이용하면 24시간 내내 어디서나 서비스 설정, 변경, 조회가능

     

    신청 및 해지방법 · 통화도우미 앱
    · 온국민폰에서 114 (무료)
    · 전화 전국 1544-8669 (유료)
  • 유의사항

    ※ 서비스 신청 후 별도의 사용 설정이 필요하며, 예약 해제 기능 제공됩니다.

    - 공중전화에서는 발신번호가 표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- 듀얼넘버 서비스 가입자는 듀얼번호로 전화가 올 경우에도 전화 거는 사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      (전화 거는 사람의 번호가 #기호와 함께 표시됩니다.)

    - 자동응답 서비스와 지정번호 필터링 서비스는 동시에 가입할 수 없습니다.

    - 매너콜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LTE요금제 사용자의 경우 부가세 포함 월 550원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.

     

  • 착신전환(통화와 문자)
    핸드폰의 상태와 상관없이 걸려온 전화를 미리 지정한 일반전화나 핸드폰으로 연결해 주는 서비스 (음성 및 영상통화,단문/장문메시지 전환 기본설정)
    1,650
    (부가세 포함)
  • ※ 부가서비스 신청 후 통화도우미App으로 서비스 신청 및 원격제어 비밀번호 (4자리)를 설정해두셨다면, 019-200-8282(통화) ARS를 통해 간편하게 착신전환 번호 설정가능
    신청 및 해지방법 · 통화도우미 앱
    · 온국민폰에서 114 (무료)
    · 전화 전국 1544-8669 (유료)
  • 유의사항

    ※ 착신전환 대상 번호 설정은 하루에 20회로 제한됩니다.

    - 특정 기관이나 상업적인 목적으로 이용된 착신 또는 수신 번호 고객이 착신을 거부하는 등 서비스 제공 취지에 맞지 않는 경우에는 설정이 제한됩니다.

    - 설정을 해제해도 착신전환 서비스 가입 상태는 유지되며 사용한 일자에 따라 요금이 발생합니다.
    - 서비스 이용을 원하지 않을 경우에는 반드시 서비스를 해지하세요

    - 연결희망번호는 반드시 지역번호 또는 식별번호가 포함되어야 합니다.

    - 기능부여 / 해제는 반드시 통화가능지역에서 실행해야 합니다.

    - 안내 멘트 설정 시에는 ";지금 다른 번호로 연결 중입니다.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.";의 연결 멘트 송출 후 전환됩니다.

    - 금융거래/결제/인증 등의 목적으로 이용되는 통화/메시지에 대해서는 착신전환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
    - 착신전환 무료통화 시간은 월 270분까지이며, 초과 시 10초당 추가 요금 부가세 포함 18원이 발생합니다.

     

  • 번호변경안내
    상대방이 전화를 걸 때 바뀐 번호로 연결하거나 음성 안내와 메시지를 통해 바뀐 번호를 자동으로 안내해주는 서비스
    무료 서비스
  • - 이용기간 : 1년 (1년단위로 연장가능)


    - 신청가능기간

    ① 이전 번호가 010 번호인 경우 : 번호가 바뀐 날짜를 기준으로 28일 이내 신청 가능

      (연장신청은 서비스 종료일을 기준으로 28일 이내 신청 가능)

    ② 이전번호가 01X 번호인 경우 : 번호가 바뀐 날짜를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 가능

      (연장신청은 서비스가 끝나는 날을 기준으로 6개월 이내 신청 가능)


    - 이전 번호로 수신된 음성통화/문자는 변경된 번호로 연결되며 발신자에게 음성 안내 멘트 및 문자로 변경된 번호를 알려줌 (영상통화 연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)

    - 음성 안내멘트는 안내설정(ON/OFF)이 가능하나 문자는 설정이 불가

    - 안내멘트는 ①국문 + 영문, ②영문, ③국문, ④멘트 없음 4가지로 설정 가능

     

    신청 및 해지방법 · 통화도우미 앱
    · 온국민폰에서 114 (무료)
    · 전화 전국 1544-8669 (유료)
  • 유의사항

    - 지정된 신청가능기간이 지나면 서비스 신청 및 연장을 할 수 없습니다.

    - 다른 통신사로 번호를 이동하면 이동한 통신사를 통해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.

    - 통화요금은 상대방이 전화를 받으면 발생합니다. 번호 변경 안내나 통화 연결 중에는 요금이 발생하지 않습니다.

    - 바뀐 번호와 이전 번호의 명의자가 동일한 경우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.

    - 영상통화는 지원하지 않습니다.

    - 서비스 만료 3일 전,1일 전에 서비스 해지에 대한 안내 문자메세지(SMS)가 고객님께 발송됩니다.

     

  • 통화중대기
    통화 중 새로 걸려온 전화를 받을 수 있는 기능
    무료 서비스
  • - 통화 중 새로운 전화가 올 때 통화중 버튼으로 새로 걸려온 전화와 연결이 가능

    - 통화가 완료된 후 다시 통화버튼을 누르면 기존의 전화와 다시 통화가 가능

     

    신청 및 해지방법 · 통화도우미 앱
    · 온국민폰에서 114 (무료)
    · 전화 전국 1544-8669 (유료)
  • 유의사항

    - 통화중대기 서비스 이용 고객의 경우, 통화 중에 걸려온 전화는 매너콜 알림이 되지 않으며, 휴대폰의 수신목록 내에 부재중 전화 정보로만 남게 됩니다.

    - 플레시모바일 USIM을 타 통신사 휴대폰에 장착하여 이용하는 경우 통화중대기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.

    - 그랜드맥스, J5 휴대폰은 최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후 이용 가능합니다.

    - 통화중대기 서비스와 영상통화는 동시 지원되지 않습니다.

    - 통화중대기 상태에서의 영상전화 수신 시 상대방에게 통화중 멘트가 안내됩니다.

     

  • 060정보료알리미
    060 정보이용 요금을 확인하고 기준금액을 초과하면 메시지로 알려주는 서비스
    무료 서비스
  • - SMS 발송시점 : 당월에 누적하여 사용한 060 음성정보료가 최초 사용, 1만원, 4만원, 7만원, 10만원, 50만원, 100만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통화 종료 후에 SMS가 자동으로 발송됩니다. 
      (단, 최초 사용 기준은 사용 금액이 100원을 초과하는 경우임)

    - SMS 내용 : [LG U+] 060 음성정보료가 xxxx원을 초과하였습니다.( ##/## ##:##기준)

     

    신청 및 해지방법 · 통화도우미 앱
    · 온국민폰에서 114 (무료)
    · 전화 전국 1544-8669 (유료)
  • 유의사항

     

  • 필링라이트
    링투유 서비스와 통화연결음 자동변경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실 하실 수 있으며, 추가적으로 매월 직접 고른 링투유를 1곡 무료로 설정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된 통화연결음 서비스
    1,540
    (부가세 포함)
  • < 음원 이용방법 >
    ① APP : 뮤직벨링APP접속 → 원하는 곡선택 → 필링선택
    ② 모바일웹 : 뮤직벨링 모바일웹(http://musicbellring.com) → 서비스 인증(OTP) → 원하는 곡 선택 설정 

    신청 및 해지방법 · 통화도우미 앱
    · 온국민폰에서 114 (무료)
    · 전화 전국 1544-8669 (유료)
  • 유의사항

     

    < 무료제공 잔여 건은 다음 달로 이월되지 않습니다 >

    ※ 본인 휴대폰에 설정하거나 선물하기 중 처음 1건만 무료 제공됩니다.

    ※ 이용 시 결제 확인 문자메시지가 발송되고, 약 20분 후에 무료처리 확인 문자메시지가 추가로 발송됩니다. 무료처리 확인 메시지: ‘LG유플러스에서 구매하신 뮤직 콘텐츠 1건이 무료 처리되었습니다.’

    ※ 무료 제공 필링 1곡 외에 추가로 이용할 경우 정보이용료가 발생합니다.

    ※ 뮤직벨링 앱, 뮤직벨링 모바일웹을 이용할 경우에만 월 1건의 무료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.

    ※ 외부 채널을 통해 이용하면 이용료가 발생합니다. 

  • 필링
    고객님의 통화연결음을 인사말이나 음악으로 설정해주는 서비스
    990
    (부가세 포함)
  • < 음원 이용방법 >
    ① APP : 뮤직벨링APP접속 → 원하는 곡선택 → 필링선택
    ② 모바일웹 : 뮤직벨링 모바일웹(http://musicbellring.com) → 서비스 인증(OTP) → 원하는 곡 선택 설정
    신청 및 해지방법 · 통화도우미 앱
    · 온국민폰에서 114 (무료)
    · 전화 전국 1544-8669 (유료)
  • 유의사항
    ※ 음원을 변경할 때에는 별도의 정보 이용료가 발생 합니다

    ※ 월정액을 처음 가입하면 ‘ 자연의 소리’가 기본 필링으로 무료 제공됩니다